보도자료

[신아일보] 국제 슬로시티 상주와 함께 슬로라이프페스티벌 개최

  • 관리자
  • 2024-06-11 오전 9:55:14
  • 22

 

25~26일 양일간 상주 함창명주테마파크 일원, 상주관광 홍보 팸투어
SNS 인플루언서 및 대구경북한복협회 초청 슬라페&한복문화산책 나들이
국제 슬로시티 상주와 함께 슬로라이프페스티벌 개최 사진
경북 상주시는 지난 25일 SNS 인플루언서 및 대구경북한복협회 18명을 초청하여 ‘슬로라이프페스티벌(이하 슬라페)&한복문화산책 나들이’를 주제로 상주관광 홍보 팸투어를 실시했다.

이번 팸투어는 25~26일 양일간 상주 함창명주테마파크 일원에서 개최되는 슬라페&한복문화산책과 함창, 은척권역 상주관광 콘텐츠를 집중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팸투어 참가자들은 인근 은척양조장 견학 및 전통주 만들기 체험을 시작으로 슬라페&한복문화산책 축제장에서 한복 복장으로 플리마켓,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긴 후, 축제장 내 만개한 함창 장미동산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축제장에서 한복 복장 사진

 

대구경북한복협회 18명을 초청 한복진흥원 입구에서 체험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한복진흥원에서 팸투어 를 가지고 단체사진을 찰영하고 있다.
슬로라이프 페스티벌(슬라페)은 국제 슬로시티 상주에서 슬로시티 철학을 공유하고 슬로라이프 및 슬로공동체를 활성화하기 위해 지역주민이 주체가 되어 마련된 축제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이번 팸투어를 통해 슬로시티 상주에서 좋은 추억을 만드셨기를 바라며 우리 시의 여러 축제와 관광콘텐츠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링크: https://www.shina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188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