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경북도민일보] 슬로라이프페스티벌·상주관광 팸투어 성료

  • 관리자
  • 2024-06-11 오전 9:50:18
  • 21

 

SNS 인플루언서·대경한복협회 초청
국제슬로시티 관광 콘텐츠 적극 홍보

상주 한국한복진흥원은 국제 슬로시티 상주와 함께하는 슬로라이프페스티벌 및 상주관광 팸투어 등을 홍보했다.

 

상주 한국한복진흥원은 국제 슬로시티 상주와 함께하는 슬로라이프페스티벌 및 상주관광 팸투어 등을 홍보했다.

 

상주시는 지난 25~26일 양일간 국제 슬로시티 상주와 함께하는 슬로라이프페스티벌 및 상주관광 팸투어로 성료했다.

상주시는 SNS 인플루언서 및 대구경북한복협회 18명을 초청해 ‘슬로라이프페스티벌(이하 슬라페)&한복문화산책 나들이’라는 주제로 함창명주테마파크 일원에서 함창·은척 권역 상주관광 콘텐츠를 집중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팸투어 참가자들은 인근 은척양조장 견학 및 전통주 만들기 체험을 시작으로 슬라페&한복문화산책 축제장에서 한복 복장으로 플리마켓,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긴 후, 축제장 내 만개한 함창 장미동산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이번 팸투어를 통해 슬로시티 상주에서 좋은 추억을 만드셨기를 바라며 우리 시의 여러 축제와 관광콘텐츠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슬로라이프 페스티벌(슬라페)은 국제 슬로시티 상주에서 슬로시티 철학을 공유하고 슬로라이프 및 슬로공동체를 활성화하기 위해 지역주민이 주체가 돼 마련한 축제다.

링크: https://www.hidomin.com/news/articleView.html?idxno=549606